top of page

뉴지엄랩-디씨엔바이오, '사이코바이오틱스' 판매 MOU 체결


뉴지엄랩-디씨엔바이오, '사이코바이오틱스' 판매 MOU 체결

네이버쇼핑 통해 '홀로바이오틱스M' 판매 개시


개인맞춤영양 헬스케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주)뉴지엄랩과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디씨엔바이오(주)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네이버쇼핑을 통해 사이코바이오틱스 제품 '홀로바이오틱스M'을 판매한다고 2일 발표했다. 이번 제휴는 양사가 고객 정신적 신체적 건강 증진을 목표로 협력하는 첫 단계다.


회사 측에 따르면 '홀로바이오틱스M'은 장 건강 및 정신 건강을 동시에 증진시키는 사이코바이오틱스 제품으로, 장내 미생물과 뇌 상호작용에 중점을 둔 과학적 접근을 기반으로 한다. 특히 Lactobacillus helveticus Rosell-52, Bifidobacterium longum Rosell-175, 그리고 Lactobacillus rhamnosus GG를 포함하고 있으며 이들은 장-뇌 축(gut-brain axis)과 관련해 다양한 심리적 및 생리적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연구됐다. '홀로바이오틱스M'은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고, 유해균을 억제해 전반적인 장 건강을 개선하며, 테아닌 및 여러 B군 비타민을 포함해 스트레스 반응 감소 및 신체 에너지 대사 촉진에 기여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지엄랩 관계자는 "MOU 체결을 통해 뉴지엄랩 플랫폼 사용자들에게 보다 과학적으로 검증된 건강기능식품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홀로바이오틱스M 우수성을 통해 소비자의 건강한 생활에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씨엔바이오 관계자는 “뉴지엄랩과 협력을 통해 우리 첨단 프로바이오틱스가 더 넓은 시장에 접근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홀로바이오틱스M은 고객 장내 건강은 물론, 정신 건강까지 증진시킬 수 있는 잠재력을 갖춘 제품”이라고 밝혔다.


홀로바이오틱스M 판매사이트


기사원문




bottom of page